섹션 설정
해충정보
방역시스템
1
고객 상담 서비스
콜센터 인터넷을 통한 고객상담과
방역신청을 무료로 신청
하실 수 있습니다.
2
방문 해충 모니터링 서비스
대상시설에 대한 사전 모니터링 서비스
해충의 종류 및 개체수를 파악하여 고객님께 가장
적합한 방제법을 선정하여 드립니다.
3
신속한 처리 및 구제서비스
대상 시설에 대한 모니터링 결과 해충의종류 및
개체수가 파악되면 선택된 방제방법에
따라 신속한 방제작업이 이루어 집니다.
4
방제 후 고객관리 서비스
해충의 밀도 감소, 형태학적 변화, 내성등에 대한
안내서비스가 전문 방제사에 의해 이루어지며
지속적인 고객관리가 이루어집니다.